top of page

"될 거라고 생각합니까?"

​쿠로세가와 레이야

나이

신장

​체중

15

174 cm

58 kg

​성격

근면성실

엄청난 노력가에, 한 번 한 약속은 절대 어기는 법이 없고, 일단 맡아서 하게 된 일은 그게 별 볼일 없는 일이거나 자신에게 조금도 도움이 되지 않는 일이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편. 매사에 진지하다. 책임감이 강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런 점 때문에 고지식하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

 

침착함

냉정한 것 까지는 아니지만, 어떤 일이든 쉽게 흥분하지 않는다. 도발에도 강한 편. 늘 행동을 하기 전에 상황 판단을 확실하게 하고 실행에 옮기는 편이다.

 

완벽주의

자신의 실수를 참지 못한다. 자기 자신에게 매우 엄격한 편. 항상 기준치를 높게 잡아두며, 자신이 정해놓은 기준에 못 미친다고 생각되면 매우 상심한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까지 자신의 기준을 강요하진 않는다. 다른 사람에겐 매우 관대하다.

 

오지랖

마치 몸에 배어있는 것처럼 당연하게 다른 사람을 챙기곤 한다. 자신보다는 항상 남을 우선시하는 것이 버릇되어있다.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한 사람에겐 오지랖이 유독 더 심해진다. 늘 이렇게 해왔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괜한 오지랖을 부담스러워할 거란 생각을 잘 못하는 모양.

 

눈치없음

상당히 눈치가 없다. 대놓고 말해주지 않는 이상 다른 사람의 감정 상태나 원하는 바를 잘 파악하지 못한다.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성격 탓에 눈치 없이 솔직하게 술술 내뱉다가 상대방이 화를 낼 때가 되어서야 사태 파악을 하고 사과를 하곤 한다.

黑瀬川 零也

​칭호

스텟

무기

하 1 급 나이트

근력 : [13]    체력 : [9]    지력 : [5]

검류

검은 날의 특이한 외형을 가진 무거운 양손검. 꽤 오래 사용한 듯 여기저기 이가 나가있지만 날은 매우 예리하다.

근접전에 능하다. 원거리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기동성을 중시한 가늘고 긴 검이나 견제용으로 소총도 어느 정도 다룰 줄 알지만 가장 잘 다루는 것은 무거운 양손 검. 무거운 검을 다루는 것치고는 상당히 민첩한 편이나, 공격적이기보다는 상대의 공격을 막고 자신과 주변을 지키는 식의 꽤나 방어적인 전투 방식을 구사하는 편이다.

기타

선관

1. 쿠로세가와 

수백 년의 전통을 가진 엑소시스트 가문인 시라세가와 가문을 모셔왔던 가문. 시라세가와 가문의 사람들을 바로 옆에서 보필하고 지키며, 그들의 그림자 같은 존재로 시라세가와 가문의 사람들을 항상 최우선으로 해왔다. 그들을 바로 옆에서 지키기 위해 가문 대대로 검술이 전해져 내려왔던 것 같으나, 묘연해진 상태. 현재 가문의 사람들은 대부분이 악마에 의해 사망했거나 실종되어 소재를 알 수 없는 상태이다. 알려져 있는 쿠로세가와 가의 사람은 레이야 한 사람뿐이다.

 

2. 은인

'시라세가와' 가문의 사람들은 가문을 습격한 악마에 의해서 죽을 뻔한 그를 구해준 생명의 은인이다. 시라세가와 가문의 가주에게 거둬져 현재 쿠로세가와 가의 유일한 생존자로서 은인의 아들이자 도련님, '시라세가와 나기'를 지키는 것으로 가문의 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당연한 것이라 여기고 있다.

 

3.증오

가족을 몰살한 악마에게 엄청난 증오심을 안고 있다. 생명을 해하는 존재라면 무조건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기꺼이 실행에 옮기는 데에도 별다른 망설임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악마에 대한 증오보다는 지켜야 할 도련님이 1순위인듯하다. 눈앞의 적보다는 항상 그의 도련님을 지키는 데에 집중하다 보니, 전투 방식이 상당히 방어적인 편.

4. 자기관리

성적이던, 운동이던. 다방면으로 많이 노력하고 관리하는 편이다. 성적은 늘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밥과 운동 밖에 모를 것 같이 생겨선 의외라는 말도 많이 듣는다.

 

5.좋아하는 것

운동 같은 몸을 움직이는 것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적당히 조용한 곳에 가만히 앉아 책을 읽는 것. 장르는 별로 가리지 않는다. 쉴 때면 책 몇 권을 올려두고 읽고 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시라세가와 나기

예전부터 쿠로세가와 가문이 쭉 모셔왔었던 시라세가와 가의 동갑내기 도련님.

어릴 적에 악마에게 습격 당해 가족을 전부 잃고 시라세가와 가에 거둬져 시라세가와 가의 사람들을 은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자신이 모시는 도련님인 나기를 과보호 하는 경향이 있다.

나기에게 동갑이더라도 스스럼없이 대하기 보다는, 사소한 대화도 경어를 사용하는 둥 깍듯하게 예의를 지켜서 대하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