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걱정마 다 잘 될테니."

아라키 유타

나이

신장

​체중

15

176 cm

58 kg

​성격

침착함

무슨 일이 일어나도, 크게 동요하지 않고, 상황파악부터 한다. 어떤 악조건에서도 최대한, 해결책을 찾으려 노력하는 성격.

​하지만 너무 침착해서 그런지 가끔씩 애늙은이 같다는 소리를 들을 때도 있는 듯하다.

배려

상대를 배려해 준다고 할까, 다른 사람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를 파악해서 되도록이면 맞춰주려고 한다.

자신이 조금 불편해도 여러 사람이 편해질 수 있으면 그걸로 충분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꼼꼼함

무슨 일을 하기 전에 약간 귀찮아하는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막상 시작하면 누구보다 치밀하고, 꼼꼼하게 처리한다.

그래서 그런지 가끔은 스스로도 굉장히 자기한테 질려할 때가 있음.

​칭호

하 1 급 아리아

荒木 裕太

무기

검정색의 저격총,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은으로 된 탄환을 사용한다. 반동이 다른 총들에 비해 세긴 하지만 그만큼 파괴력이 좋다. 매고 다닐 수 있게 끈이 달려있어서, 평소엔 어깨에 걸치고 있다.한쪽 다리에만 달려있는 포켓에는 비상용 은탄환 몇 개와 작은 병에 담긴 소량의 성수가 들어있다.

기타

  1.  딱히 유명한 가문의 자식은 아니지만 부모님 두분 다 꽤나 유명한 드라군이다. 덕분에 어렸을 적부터 여러 가지 무기를 접해 봤다.

  2. 총기류는 거의 다 다룰 수 있지만 스나이퍼총(저격총)이 쓰기 편해서 그것만 들고 다닌다.

  3. 생각을 깊게 하고 있을 때나 곤란할 때 무의식적으로 자기 아랫입술을 깨무는 습관이 있다.

  4. .잠을 늦게 자는 편, 아마도 3~4시쯤? 사실 본인을 더 늦게 자고 싶어하는 듯 하지만 다음 날 일상생활을 할 때 지장이 될까 싶어 그나마 일찍 자는거라고 한다.

  5. 부스스한 머릿결, 만지면 푹신푹신 할 것만 같다. 머리를 감고 잘 말리지 않아서 그런거 라고는 하지만, 원래부터 약간 곱슬거리는 듯..?

  6. 항상 표정이 없어 보이지만, 묘하게 표정이 많다.

  7. 커피를 정말 좋아 한다. 자판기 커피든, 뭐든, 가리지 않는다. 하루에 3잔 이상을 마셔야 안정된다. 커피를 마시지 못한 날은 하루 종일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다니기 때문에, 커피맛사탕이라도 먹이는 걸 추천한다.

  8. 6살 차이나는 형이 한명 있다. 서로를 굉장히 아껴주는 형제였지만, 형은 3년전 부터 행방불명.

  9. ​아라키 유타 ♥ 시라누이 미미쿠리 _ 2017.07.10~

근력 : [6]    체력 : [8]    지력 : [16]

스텟

몸무게가 약 1kg 늘었다.

동복을 입을 땐 가려져서 몰랐는데, 하복을 입으니 십자가 목걸이가

보인다. 

bottom of page